본문 바로가기
독서와 영성

독서 -'10배의 법칙'

by 역발상투자자 정석 2024. 6. 18.

이 아주 재밌는 10배의 법칙이란 책의 핵심은
도달할수 없는 목표를 정해놓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서 타인의 10배를 행동하고 10배를 생각하란 내용의 책입니다

처음부터 그 원칙이 무엇인지 제시해놓고, 이런 저런 사례를 제시하면서


그랜트 카돈 '10배의 법칙'


읽어보면 참 웃음만 나옵니다

이런 허무맹랑한 말이!!!

라는 생각이 들지만, 시크릿부터 시작해서 웰씽킹, 부의 추월차선등 부를 지향하는 모든 종류의 책에는
이런 마인드셋같은것을 늘어놓고, 어떻게 마인드셋을 해야 가장좋은지 서로경쟁하는 듯한 느낌이 들게합니다.

특히 자신이 이미 그만한 부자임을 미리 확신하고 끝없이 생각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 역설하는데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에 맞게 행동하고 노력하게 되어 있다는 겁니다.

허무맹랑한듯 하지만 요즘 저에겐 일응 효과를 발휘하고 있기도 합니다.
저는 제가 익힌 지식과 그동안의 공부가 제가 1천억 부자가 되기에 충분히 적합하다고 생각하며
1천억 부자인것처럼 생각하면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도 좀 여유로워지고 단기 손실에 연연하지 않게 되더군요 ㅎㅎㅎㅎ

참 웃기지요...
참 재밌지요...

자아최면수준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무슨일을 하건 진짜 부자에 걸맞게 행동하다보면
빠른속도로 그런수준에 이른다는 것인데요.

보디빌더처럼 되기 위해서는 보디빌더처럼 훈련해야되지요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단 아무나 되는것은 아니겠지요

10배의 노력을 기울이고, 10배의 생각을  주식으로 돈을 버는 1천억 부자만큼이나 했을때
비로서 얻는게 있을겁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지요


생각이 사람을 만들고 세상조차 만든다는 이론이 자기 개발서들의 핵심인데

여러분들도 부디 제가 수조원을 벌수 있는 투자자라고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주의 기가 저에게 모여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많이 내놓을테니까요 ^^ ㅎㅎㅎㅎㅎㅎ


좋은 밤되십시오~~ 동대구의 한 스타벅스에서 정석 올림  


728x90